화성시문화재단, 청년예술인들의 예술창작 쇼케이스 ‘곧, 파란’ 개최

‘2023 청년예술인 자립지원’ 사업 연계 전시·공연 쇼케이스 마련
11월 28일(화)~12월 12일(화) 15일간 전시 진행
12월 2일(토) 화성열린문화예술공간에서 쇼케이스 개막식 및 공연 성료

댄스TV 승인 2023.12.07 00:05 의견 0
2023 청년예술인 자립지원 쇼케이스 ‘곧, 파란’


[댄스TV=김아라 기자]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은 화성시 청년예술인과 함께 11월 28일(화)부터 12월 12일(화)까지 화성열린문화예술공간 2전시실(동탄 라크몽 B동 3층)에서 ‘2023 청년예술인 자립지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23 청년예술인 자립지원 사업’과 연계해 사업에 선정된 화성시 청년예술인들이 창작 준비과정에서 연구·개발한 작품이나 아트상품, 공연 쇼케이스 등을 선보이는 자리다. ‘곧, 파란’이라는 제목은 역량 있는 청년예술인들이 머지않아 파란을 일으킬 것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앞서 12월 2일(토)에는 쇼케이스 개막식이 진행됐다. 권영하, 박숭인, 최한솔의 쇼케이스 공연(재즈)에 이어 전시 참여 작가의 작품 설명을 통해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12월 12일(화)까지 만나볼 수 있는 전시에서는 시각예술 부문 김지현, 송병권, 피경지, 현혜진 4인의 작품과 공연예술 부문 김두영, 박세미 2인의 결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는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고,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관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f.or.kr) 알림마당의 공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예술인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화성시문화재단 소개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 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 도서관 등 운영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7dancetv@naver.com
Copyright(C)DANCETV, All rights reserved.
저작권자(c)댄스티브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댄스TV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