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연극 <간격> 5월 공연

▶ 2인극 페스티벌 작품상, 동상을 수상한 극단 태엽의 차기작

댄스TV 승인 2023.05.03 16:46 의견 0

[댄스TV=김아라 기자] 창작연극 <간격>(作 정민섭, 연출 이상혁)이 오는 5월 19일(금)부터 5월 21일(일)까지 3일간 서울대학로 소극장 무극에서 열린다. 창작연극 <간격>은 우리 주변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을 보여주어 공감대를 형성한다. 또한 ‘목표’라는 키워드를 되새기며 ‘틀린 것’이 아닌 ‘다른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극단 태엽은 2022년에 창립된 신설 극단으로 <선택> <원시로>의 작품을 해오며 기반을 다졌다. 또한 지난 2022년 2인극 페스티벌에서 <원시로>라는 작품을 통해 작품상 및 동상을 수상하며 무한한 발전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이번 공연은 극단 태엽에서 <간격>은 정민섭 작가의 2번째 극본이다. 우리 주변에 볼 수 있는 인물들로 구성하여 유쾌하면서도 씁쓸한 현 사회의 문제를 꼬집어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극단 태엽


러시아 초청공연 연극 <밑바닥에서>의 싸친 역을 맡은 배우 안성열, 뮤지컬 <난화>에 출연한 배우 이준, <어나더컨트리>의 워튼 역을 맡은 배우 차유현도 참여하며 많은 기대를 이끌고 있다.

정민섭 작가는 "우리 모두는 그저 다를 뿐 다른 사람들이 함께 살아가고 있다"고 말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이상혁 연출은 "이 극을 통해 자신의 목표에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관객들에게 당찬 포부의 말을 전했다.

극단 태엽은 안전한 공연관람을 위해 ①마스크 착용 의무화 ②극장 시설 방역 ③손소독제 비치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및 티켓예매는 네이버 폼(https://vvd.bz/b954)에서 확인 가능하며, 비지정석으로 전석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된다. 문의는 극단 태엽(010-2237-0840)으로 하면 된다.

7dancetv@naver.com
Copyright(C)DANCETV, All rights reserved.
저작권자(c)댄스티브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댄스TV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