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 겨울방학 맞이 교육프로그램 ‘청동기 숲 이야기’개최

댄스TV 승인 2023.01.14 00:03 의견 0
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


[댄스TV=김아라 기자] 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은 인공 폭포의 고유성 확보와 볼거리 제공을 위하여 청동기 시대 암각화 이미지를 활용한 에코 조형물을 설치하였다. 이와 연계하여 1월 20일부터 28일까지 금요일, 토요일 총 4일간 겨울방학 프로그램인 ‘청동기 숲이야기’를 운영한다.

‘청동기 숲 이야기’는 청동기 시대 의식주와 반구대 암각화에 대해 살펴보고 반구대 암각화의 동물들을 흙으로 제작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겨울방학 교육프로그램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 단위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며 회차별 15명, 총 120명 내외로 운영된다.

박물관 관계자는 “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은 어린이들에게 역사와 문화의 산 교육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올 한해도 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의 다양한 교육·체험프로그램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모든 체험은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예약은 1월 13일부터 선착순으로 진주시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주청동기문화박물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055-749-5172로 문의하면 된다.

7dancetv@naver.com
Copyright(C)DANCETV, All rights reserved.
저작권자(c)댄스티브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댄스TV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