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전국 청소년 올장르 댄스배틀대회 Move Up!
데일리큐 기자
승인
2021.08.19 05:00
의견
0
[댄스TV=데일리큐 기자] 올해 제1회로 개최된 전국청소년 올장르 댄스배틀대회 ‘Move Up’은 청소년들의 다양한 장르로 인해 남다른 열정을 볼 수 있는 댄스배틀대회가 되었다고 전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과정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으며 전국 95개 팀, 총 261명이 참여하였다. 또한 예선 및 본선 진출자들의 영상은 모든 사람들이 접하기 쉬운 유튜브와 SNS를 통해 게시되었으며, 영상의 조회수를 심사결과에 반영하였다.
총 4개 부문(19세이하 솔로, 19세이하 팀, 20세이상 솔로, 20세이상 팀)에서 각 4개의 팀(1등, 2등, BEST4 2팀)이 수상을 하였으며 코로나19 상황의 악화로 인해 상장, 메달, 상금판을 택배로 전달하였다고 알렸다.
이번 제1회 전국청소년 올장르 댄스배틀대회 ‘Move Up’은 대회에 직접 참여한 참가자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접근하기 쉬운 SNS 영상 게시를 통해 참가자들에게서“내 자신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동시에 많은 사람들이 영상을 직접 보게 되어 대면 만큼이나 반응이 뜨거워 좋았다”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들을 수 있었다.
동구청소년문화의집은 동구 지역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문화ㆍ동아리ㆍ자유학기제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연중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7dancetv@naver.com
Copyright(C)DANCETV, All rights reserved.
저작권자(c)댄스티브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댄스TV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