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풍선' 새 출연자는, "대한민국 1세대 밴드돌?"
데일리큐 기자
승인
2020.09.08 22:41 | 최종 수정 2021.03.10 18:19
의견
0
매주 금요일 밤 10시20분 유튜브를 통해서 방송된다/자료제공: 큐보스미디어
[댄스TV=데일리큐 기자] Q&A에 대한 질문 내용은 출연자에게 녹화 전까지 공개하지 않는다고 언급
프로그램 ‘빨간풍선’은 (리얼 토크 멘토링 강연) 이라는 신개념 1인 토크쇼로서 배우 이정호 편 이후, 두 번째 주인공인 배우 김홍표 편이 지난 5월 17일부터 8월 30일까지 총, 16편으로 <제2화 김홍표> 편이 끝이 났다.
https://youtu.be/PZKentFyIqE 매주 금요일 밤 10시20분 유튜브를 통해서 방송/ 프로그램 ‘빨간풍선’ 신 개념이라고 불리울 만큼 프로그램 ‘빨간풍선’은 출연자 자신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이야기하며, 자신의 삶의 모티브를 통해 ‘내 인생의 5분 강연’과 ‘시청자 사연 멘토링’ 코너까지 이끌어가야 하는 프로그램이다.
MC도 GUEST도 없다.
말 그대로 출연자 한 사람과 PD, 단 둘이서 Q&A와 당사자의 이야기로 만들어진다. 프로그램을 맡고 있는 박도유 PD(배우)는 ‘빨간풍선’의 그 다음 새 출연자는 9월 4일 예고편을 시작으로 9월 11일에 만나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시간을 옮겨 매주 금요일 밤 10시20분 유튜브를 통해서 방송된다고 전했다.
‘내 인생의 5분 강연’에서는 LOVE MY SELF 라는 주제로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주어진 조건에서 만족하고 감사해하며 찾다보면 반드시 기회가 찾아온다. 라며 자신이 겪고 이겨내 왔던 모티브가 잘 녹여진 강연이였다고 의미를 더한다.
다음 새 출연자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20분 유튜브를 통해서 방송된다고 전했다.
7dancetv@naver.com
Copyright(C)DANCETV, All rights reserved.
저작권자(c)댄스티브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댄스TV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