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문화재단, '독서경영 우수직장' 3년 연속 인증 획득

댄스TV 승인 2022.11.28 00:17 의견 0
X
출처 : 김해문화재단


[댄스TV=김아라 기자] (재)김해문화재단이 '2022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으로 인증됐다.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국가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하는 직장 내 독서 문화 확산 사업으로 배움과 문화가 있는 독서 친화적 기관 및 기업을 발굴하고, 이에 대한 인증 및 시상을 하는 사업이다.

이번 '2022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재인증)에서 김해문화재단은 사내 독서동아리 지원과 사내도서관인 예술책장을 시민들에게 개방해 지역사회 나눔 활동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재인증기관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재단 관계자는 "독서경영 우수 직장으로 2020년 처음 경남도 유일 공공기관으로 선정됐고 전년도에 이어 다시 한번 독서경영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독서경영을 통해 재단 구성원들간의 활발한 소통과 창의력을 증진해 지역 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해문화재단은 '문화와 예술로 김해의 일상을 풍요롭게'라는 미션 아래 문화예술·관광·스포츠 분야의 총 11개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김해 시민 삶의 질 향상과 문화 복지 증진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7dancetv@naver.com
Copyright(C)DANCETV, All rights reserved.
저작권자(c)댄스티브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댄스TV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