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TV
승인
2022.09.18 06:00
의견
0
[댄스TV=김아라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과천시민회관 일대에서 열리는 과천축제에 참가해 시민들에게 체험 프로그램 '말은 내 친구'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축제에 방문하는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은 VR 고글을 쓰고 움직이는 안장 위에 앉아 실제 말을 타는 듯한 승마 체험과 종이말을 색칠하고 접어 붙이는 공예 체험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한국마사회 체험 프로그램의 특징은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특히 실제 기승 영상을 접목한 승마 체험은 ㈜이이비네트웍스가 한국마사회와 함께 개발한 콘텐츠로 기존의 기기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현장감을 선사한다.
실제 말이 아니기 때문에 어린이도 안전하게 온몸으로 승마하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종이말 접기는 한국마사회 말박물관의 인기 체험 프로그램이다.
종이말은 색칠에 따라 만든 이의 개성이 잘 표현될 뿐 아니라 제작 방법도 '칠하고, 접고, 붙이기' 3단계로 간단하기 때문에 이제 막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 유아부터, 추억의 종이접기를 기억하는 성인들 모두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한국마사회는 축제 기간 중 홍보관을 방문하고 SNS 후기를 남긴 시민에게 행운의 마패고리 또는 미니어처 말모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7dancetv@naver.com
Copyright(C)DANCETV, All rights reserved.
저작권자(c)댄스티브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댄스TV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