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 온라인 청소년 축제 ‘夢-Festival’ 개최

제11회 청소년 꿈을 꾸다 몽페스티벌 운영

이정 기자 승인 2021.12.13 05:00 의견 0
몽페스티벌
자료제공/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


[댄스TV=이정 기자]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관장 정성기)은 12월 11일(토)~31일(금)까지 청소년 축제 ‘청소년 꿈을 꾸다! 夢-Festival’을 운영한다.

‘청소년 꿈을 꾸다! 夢-Festival’은 청소년들의 성장과 지역 주민들의 놀이문화 제공을 위해 매년 연말 진행되는 축제로, 자치조직 청소년들이 기획·준비했으며, 올해 11회를 맞았다.

‘夢-Festival’은 안전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역삼청소년수련관의 각 자치조직이 2021년 한 해 동안 어떻게 활동했고, 어떻게 성장했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시간과 함께, 청소년들을 위한 시상식도 진행된다.

또한 사전 참가 신청을 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온라인 체험에 참가할 수 있는 꾸러미가 제공되며, 참가자를 위해 청소년이 제작한 튜토리얼 영상을 역삼청소년수련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 정성기 관장은 “벌써 2년째 비대면으로 청소년 연말 축제를 진행하고 있어 아쉬움이 있지만, 청소년들과 지역 주민의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올해도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됐다. 비록 축제는 온라인으로 진행되지만 청소년들이 많은 고민을 통해 열심히 축제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시청하고,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응원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의 온라인 축제 ‘夢-Festival’은 수련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남구립 역삼청소년수련관은 다양하고 주체적인 청소년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수련관 홈페이지 청소년활동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dancetv@naver.com
Copyright(C)DANCETV, All rights reserved.
저작권자(c)댄스티브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댄스TV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