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2021 안성맞춤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미디어 파사드' 연출
데일리큐 기자
승인
2021.10.06 05:00
의견
0
[댄스TV=데일리큐 기자] 경기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10월 1일부터 열흘 간 온라인으로 펼쳐지는 '2021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축제' 기간 중 안성맞춤랜드와 서안성체육센터 일원에 미디어 파사드를 연출한다.
미디어파사드란 건물 외벽을 스크린으로 활용해 다양한 주제의 미디어 영상을 보여주는 기법으로 이미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나의 예술 작품이다.
10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축제가 진행되는 열흘 동안 19시부터 22시까지 장소마다 주제를 달리해 펼쳐지게 되며 지난 30일 설치 리허설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먼저 안성맞춤랜드 남사당 공연장 지붕 외벽에는 희망과 기대감을 주제로 4계절에 피는 아름다운 꽃들을, 천문과학관 앞 잔디에는 생명의 상징이자 계절의 시작인 봄을 알리는 나비와 꽃들이 자연을 여행하는 장면을, 마지막으로 서안성체육센터는 다양한 생명체들이 공존하는 바닷속 세계를 연출하며 다채로운 색의 향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축제 관계자는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생동감 있게 움직이는 꽃과 나비, 바닷속 생명을 감상하면서 코로나19로 지친 모든 시민이 기분 전환하실 수 있길 바란다"며 "특히 지금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분들이 삶의 의지와 희망을 다시 한번 상기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7dancetv@naver.com
Copyright(C)DANCETV, All rights reserved.
저작권자(c)댄스티브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댄스TV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