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아트스테이지 '돈키호테'

댄스TV 승인 2022.09.19 05:00 의견 0
X
자료제공/통진두레문화센터

[댄스TV=김아라 기자] 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는 10월 1일 '2022 어린이 아트스테이지' '돈키호테'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린이 아트스테이지' '돈키호테'는 세계 유명 고전 '돈키호테' 원작을 재구성해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뮤지컬로 각색한 것이다.

본 뮤지컬은 돈키호테를 꿈꾸는 산초의 모험담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세상을 다른 눈으로 바라보는 광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새로운 형태의 공연이다.

'돈키호테'는 상상 속 멋진 기사 '돈키호테'가 되고 싶은 모든 산초들의 모험 이야기를 어린이들의 시각에 맞게 풀었으며 돈키호테를 통해 어린이들은 각자가 원하는 세상을 실현해 나갈 수 있는 꿈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은 극단21에서 선보이는 작품으로 김천가족연극제 수상작이자 국립극장 우수공연축제 선정, 2015 아시테지 여름축제 공식 초청작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이다.

'돈키호테'는 문화가 있는 날 주간인 10월 1일 16시에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문화가 있는 날 50% 할인 적용 시 5천 원에 관람 가능하다.

예매는 김포문화재단 누리집을 통해 할 수 있다.

본 공연은 코로나19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운영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통진두레문화센터 통진두레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7dancetv@naver.com
Copyright(C)DANCETV, All rights reserved.
저작권자(c)댄스티브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댄스TV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